2019년 8월 28일 수요일

왜나라 다음 네이버‼️

 이건 뭐 한글 있는거 보니 한국은 맞는거 같은데....
다음 캡쳐❗️
 유니클로 광고 조낸 처 해주는 다음❗️ 

라인 스토어⁉️
 놀랍다. 네이버! 라인스토어에 이딴 걸 팔아 처 먹고 있다니. 진즉에 네이버가 말라비틀어진 이파리 네 개인 줄은 알았지만. 조만간 사업 접게 해주마.
 다음 네이버! 국내 이용자들 울타리에 가둬놓고 돈독이 처 올라서 하는 짓거리가 겨우❓❓
출처:오마이뉴스
 2019.08.19일 한국수입이륜차환경협회는 일본 바이크를 판매하지 않는다고 했다. 뭐 분위기상 그럴 수도 있겠구나! 하겠지만 내가 보기엔 그럴 필요까지 있나 싶다. 일본 바이크가 아닌 바이크를 생각해봐라. 일단 국내 바이크는 제외하자. 기냥 국내산 바이크는 제외하자고. 이것은 마치 유니클로가 유니클로를 팔지 않는다고 하는 것과도 같다. 무늬만 한국 기업인 일본 기업 롯데가 롯데 백화점 셔터를 내리고 껌을 팔지 않겠다는 것과도 같다. BMW나 할리나 이탈리아 기종을 판매하는 셀러들이야 좋겠지만 일본 바이크를 판매하던 사람들은 아예 장사를 하지 않는다는 것인데 너무 무리하는 것 같다. 이러지 않아도 분위기상 판매량이 적을뿐이지 살 사람들은 다 산다. 그리고 일본 바이크를 사는 사람들을 머라 하지도 못하는 상황이다. 국산 바이크가 뭐가 있는데.
 얼마 전 예초기로 풀을 깎았는데 미쯔비시 가스 예초기였다. 누가 지금 이런 걸 사나라고 생각하고 인터넷에 들어가 봤다. 계양만 해도 일제 미쯔비시 가스 예초기를 자기들 것인 것 마냥 판매를 하고 있다. 아마도 가스식 예초기는 현재 미쯔비시만 유통이 되고 있는 듯했다. 왜 그런지는??? 아마도 대체재가 없는 것이다. ㅠ.ㅠ; 일반적으로 마트에서 일본제품을 팔지 않는다고 하면 다른 대체재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일본산 바이크를 팔던 사람들은 다른 대안이 없다.
 이런 업체들도 있는 반면에 다음 네이버가 하는 것이라고는 저런 것들이니 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