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hingman
我是个不足道! -Road to VALHALLA!!-
2018년 6월 18일 월요일
뜻밖의 행운‼️
로또라도 사야 하나? 과자를 먹는데 이럴 수가....
2개가 들어 있는게 정상인데
이렇게 2개가 들어 있어야 정상인데.
삼총사?
이렇게 자그마치 3개가 들어있는 것이 아닌가! 로또라도 사야 하나? 두 개 들어 있어야 할게 세 개가 들어 있다면 50퍼 이득이네. 개 이득! ㅎㅎ! 이런 게 행복?! 라면 건더기 수프 세 개 들어있던 거 보다 더 기쁨.
이런 것이 영세민의 행복인가?!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