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hingman
我是个不足道! -Road to VALHALLA!!-
2018년 6월 13일 수요일
시골 마을 그래피티(graffiti)‼️
자전거를 타고 시골 마을을 지나는데 이거 뭐 이 동네 분들이 나를 위해서 담벼락에 그림을 그려 주셨네. ㅋㅋ! 앞 바구니에 꽃은 없지만....
자전거를 타다 보니 좀 느리지만, 많은 재미진 것들을 볼 수 있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