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hingman
我是个不足道! -Road to VALHALLA!!-
2018년 7월 19일 목요일
개 쌍꺼풀⁉️ ㅎㅎ❗️
개쌍꺼풀❓ 모냐고❓
집이 이게 모야?!
프로필?!
개상권!!?
구찮다!!
집 안좋다고? 나도 월세 산다. ㅠ.ㅠ;
원래 개도 쌍꺼풀이 있나요? 물론 있겠죠. 이 녀석(년?)도 있는데. ㅎㅎ! 사람도 있으니 개도 당연 있겠죠. 이때는 구여웠는데. 크더니 말도 아니 듣고 천방지축이네요. 그래도 바퀴벌레 정치인들보단 개이쁨!!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